센스있고 간결한 결혼식 청첩장 문구 추천 TOP 20

청첩장 문구는 결혼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결혼식 청첩창은 신랑신부에게 초대받은 사람들이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길 원한다는 신뢰와 예의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청첩장은 보통 결혼식 1~2개월 전에 미리 보내는 것이 좋으며 결혼식 당일의 대략적인 분위기와 스타일을 소개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복장이나 스타일을 미리 생각해 올 수 있게 됩니다.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고맙고 감사한 손님들에게 축복의 날을 소개할 수 있는 센스 있고 간결한 청첩장 문구 TOP2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식 못 갈때 축의금 적정 금액 및 전달 방법
신부 입장곡 결혼식 BGM 추천 리스트 TOP 10

결혼식 청첩장 필수 요소

결혼식 청첩장은 보통 종이나 모바일 청첩장으로 주고 받게되며 직접 대면하는 경우 종이 청첩장을 건네고 만나지 못하는 경우 모바일 청첩장으로 대체하게 됩니다.

종이와 모바일 모두 반드시 들어가야하는 필수적인 요소를 참고하여 빠트리는 일이 없도록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결혼식 날짜 및 시간
  • 결혼식 장소 (층수, 홀 이름)
  • 신랑 신부 이름과 혼주
  • 축가 폐백 등 결혼식 진행 순서
  • 답례품 안내
  • 주차장 여부 및 시간 안내
  • 결혼식 테마 및 분위기(선택)

청첩장을 보내기 전에는 반드시 내용을 한번 더 정확하게 확인하고 잘못된 내용이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결혼식 청첩장 문구 추천 TOP 20

결혼식 청첩장 예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이제 그 사람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합니다. 서로 의지하고 아끼고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기쁜 날 함께하시어 축복해 주세요.”

“두 가족이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의 사랑과 행복을 함께하며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주세요.”

“인연의 소중함을 마음깊이 새기고, 영원의 사랑을 다짐하며 인생 제2막을 시작하려 합니다. 축복이 시작되는 오늘, 두 가족이 하나가 되는 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신부이름&신랑이름 결혼합니다. 저희 두 사람 새로운 문을 함께 열어보려 합니다. 서로 의지하고 보듬어주며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오셔서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세요.”

“가을바람 찬란한 햇볕 아래서 한 가정을 이루고자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고 끝없이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그 시작을 함께 축복해 주세요.”

“함께 인생 마라톤을 완주하고 싶은 서로를 찾았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초대장을 전달합니다. 저희 부부의 시작을 응원해 주세요.”

“평생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영원을 맹세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행복한 날 함께하시어 저희의 출발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대합니다. 저희 둘 결혼을 합니다. 2년 전 맺은 인연이 결실을 맺습니다.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처음과 같이 뜨겁게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오셔서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세요.”

“결혼합니다. 사랑과 믿음을 확인한 저희 두 사람이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오셔서 밝은 미소와 힘찬 박수로 축복해 주시면 평생의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사랑의 결실,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함께 맞이하는 세 번째 봄, 평생 벚꽃놀이를 같이 보자 약속하며 같은 길을 걷기로 약속했습니다.

그 첫걸음을 내딛는 일생의 출발점에 귀한 걸음 하시어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 가득한 두 사람이 사랑으로써 한 가정을 이루고자 합니다.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기 위해 당신을 초대합니다. 바쁘신 가운데 찾아주시어 저희의 미래를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뜻깊은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함께 의지하고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영원의 사랑을 약속하는 귀한 날, 저희의 하나 됨을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

”서로의 봄날이 되어주겠습니다. 꽃바람이 부는 봄에 처음 만난 저희 둘, 오랜 시간 함께 많은 경험을 하며 깊어진 사랑을 믿고 이제 평생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처음 만난 날의 설렘과 따스함을 잊지 않고 서로를 평생 아껴주고 사랑하며 살 것을 약속합니다. 그 시작을 함께해 주세요. “

”9월 10일, 저희 커플의 또 다른 출발이 시작됩니다. 두 가족이 하나가 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세요. 당신을 초대합니다. “

”Two are better than one “

“저희 두 사람 이제 사랑으로 하나 되어 한 길을 걷고자 합니다. 가까이서 저희의 출발을 응원해 주시면 더 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부부의 연을 맺어 같은 길을 가고자 합니다. 사랑과 믿음으로 서로를 아끼며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귀한 발걸음 하셔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 사람이 사랑으로 만나 진실과 사랑으로써 한 가정을 이루려 합니다. 바쁘신 가운데 두 사람의 장래를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로 다른 길을 가던 두 사람이 이제 같은 길을 향하는 부부가 되고자 합니다. 서로 이끌어주고, 안내해 주고, 품어주고, 사랑하며 걷고자 합니다.

새로이 출발하는 자리에 오셔서 행복의 길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중년의 부부가 되어도 백발의 노인이 되어도 서로 사랑하며 웃음을 잃지 않겠습니다. 따뜻한 봄날, 꼭 참석하시어 저희를 축복해 주세요.”

웨딩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