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허니문 여행사 추천 순위 TOP 5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가 가장 설레이는 순간, 신혼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대부분 직접 여행을 준비하기 보다는 허니문 여행사를 통해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니문 여행사를 선택할 때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가급적 규모가 큰 여행사를 선택해야지만 원활하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다양한 허니문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과 자신이 원하는 일정, 가격에 맞는 여행사를 선택하여 신혼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허니문 여행사 추천 TOP 5

허니문 여행사 추천 순위 1위부터 5위까지는 팜투어, 트립가자, 허니문리조트, 노랑풍선, K-TOP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여행사에서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1. 팜투어

팜투어

국내 허니문 여행사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신혼여행 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팜투어 허니문 여행사는 매월 허니문 박람회까지 개최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는 서울, 대전, 부산에서 열리고 있으며 참가신청은 허니문 박람회 일정을 통해 무료 초대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인기 지역은 태국부터 발리, 하와이, 몰디브, 칸쿤, 유럽, 모리셔스, 괌 등 인기 지역을 위주로 허니문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 트립가자

트립가자

해외여행 비교견적 사이트 트립가자에서 제공하는 허니문 여행 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전문 트립가자 여행플래너가 1:1 맞춤 비교 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여행지인 발리부터 몰디브, 하와이, 동남아, 괌 등지로 떠날 수 있습니다.

여행 견적 요청서 작성 후 파트너사에 전달하여 평균 3~4개의 전문 파트너 여행사의 견적을 비교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부터 몰디브, 칸쿤, 발리, 코사무이, 푸켓, 유럽, 캐나다, 스페인 등 전 세계 다양한 각국 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허니문 여행사입니다.

전국 각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어 상담이 편리하고 온라인 문의 및 상담 또한 가능하여 허니문 상담을 상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어떤 여행지로 떠날지 고민하고 있다면 허니문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나의 여행지 찾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신혼여행지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 허니문리조트 바로가기

4. 노랑풍선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유명한 해외 여행사 업체로 허니문 여행 상품 또한 기획하고 있어 많은 신혼부부들이 허니문 여행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뜨고 있는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제공하고 있어 다른 사람들이 자주 가는 여행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산별 추천 허니문을 통해 200만원 이하, 200만원~300만원, 300만원~500만원, 500만원 이상 등 예산대별 신혼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 노랑풍선 허니문 여행 바로가기

5. K-TOP 허니문

K-TOP 허니문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허니문 여행지를 기획하고 있는 K-TOP 여행사는 평균 10% 견적 할인을 통해 전국 최저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년이 넘는 경력을 지닌 여행사로 여행자 보험 인증 및 여행자 배상, 상해 보험을 포함하고 있어 믿고 안전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케이탑 허니문 여행사는 허니문 박람회 일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구, 창원 등에서 여행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웨딩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