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웨딩홀 결혼식장 추천 견적비교 TOP 6

청주에 위치한 웨딩홀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웨딩홀이 어디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청주 웨딩홀 중에서도 인기가 많고 계약이 잦은 웨딩홀 위주로 예식장 대관료와 식대 등 견적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청주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청주 웨딩홀 결혼식장 추천 비교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주 웨딩홀 추천 TOP 6

웨딩홀 견적 비용은 계약하는 방법(워킹 플래너 박람회)과 시기, 홀 종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웨딩홀을 계약하고 싶다면 웨딩홀 계약 시 할인받는 방법 4가지를 참고하여 웨딩홀 혜택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1. 메리다 웨딩컨벤션

메리다 웨딩홀

청주 청원구에 위치한 메리다 웨딩홀은 달리아홀, 이베리스홀, 마르시아홀, 가드니아홀 등 4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달리아홀은 부드러운 크림톤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이베리스홀은 유럽풍을 자아내는 로맨틱한 웨딩홀입니다.

마르시아홀은 호텔 예식 느낌이 물씬 나는 어두운 분위기를 형성하며 가드니아홀은 자연 채광을 듬뿍 받으며 예식을 올릴 수 있는 웨딩홀입니다.

웨딩홀은 각각 1층과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진로드가 길고 층고가 높아 웅장한 느낌의 예식을 올릴 수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대관료390만원
최소 인원100명
최대 인원800명
식대5.4만원 (뷔페)
주차대수1,500대
링크 : 메리다웨딩컨벤션 홈페이지

2. 아모르아트

아모르 아트홀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아모르아트는 스페인의 유명 미술관에 쓰이는 실버 스틸과 옐로우 컬러 대리석의 조화를 통해 감각적인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랜드홀과 아모르홀, 아트홀 등 3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랜드홀은 10m의 높은 층고와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천장이 특징입니다.

아트홀은 고객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맞춤형 웨딩홀로 로즈골드의 우아하고 고급적인 인테리어가 호텔예식을 연상케하는 장소입니다.

아모르홀은 자연 속에서 예식을 올리는 느낌을 주는 자연채광으로 보다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웨딩홀입니다.

주소청주시 흥덕구 석곡동
대관료430만원
최소 인원250명
최대 인원700명
식대5.1만원 (뷔페)
주차대수1,500대
링크 : 아모르아트 웨딩 홈페이지

3. 더빈

더빈 웨딩홀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더빈 웨딩홀은 청주시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웨딩홀로 청주IC와 가까워 접근성 또한 뛰어납니다.

가드니아홀부터 그랜드볼룸, 파티오하우스 등 3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컨벤션 내 3층,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드니아홀은 어두운 느낌의 웨딩홀로 푸릇푸릇한 느낌을 함께 지니고 있으며 대리석 버진로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웨딩홀입니다.

파티오하우스는 골드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호텔 예식 못지 않은 고급 예식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랜드볼룸홀은 웅장한 웨딩을 위한 14m의 높은 층고와 긴 버진로드를 자랑하는 웨딩홀로 아름다운 커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주소청주시 흥덕구
대관료330만원
최소 인원150명
최대 인원800명
식대4.7만원 (뷔페)
주차대수1,100대
링크 : 더빈 웨딩홀 홈페이지

4. S가든웨딩 청주

S가든 웨딩홀

23년 4월 오픈한 신축 웨딩홀인 S가든 청주는 하늘과 맞닿을듯한 개폐형 천장을 보유한 프리미엄 가든 웨딩홀입니다.

단독홀로 운영되고 있어 다른 하객들과 겹칠 염려가 없고 천정을 닫으면 어둡고 고급진 홀, 열면 자연채광을 느낄 수 있느 웨딩홀로 변신합니다.

또한 28M의 매우 긴 버진로드로 하객들과 소통하며 아름다운 버진로드를 길게 걸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 S가든웨딩 청주

5. 시엠프레 청주

시엠프레 스몰웨딩

시엠프레 웨딩홀은 스몰웨딩에 적합한 웨딩홀로 숲속에서의 파티 느낌을 물씬 내는 정원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우스 파티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화려한 조명을 통해 야간 나이트웨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엠프레는 소규모 스몰웨딩 예식장을 찾고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추천드리는 웨딩홀입니다.

주소청주시 흥덕구
대관료60만원
생화장식150만원
최소 인원30명
최대 인원100명
식대5.6만원 세미뷔페
스테이크코스
식간120분
링크 : 시엠프레 홈페이지

6. 마리앙스 웨딩컨벤션

마리앙스 웨딩홀

유럽풍 프로방스 느낌을 내고 있는 마리앙스 웨딩홀은 마리아쥬홀과 알리앙스홀 2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리아쥬홀은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웨딩홀로 높은 천고와 함께 솟아있는 버진로드로 신랑 신부가 이목을 집중받을 수 있습니다.

알리앙스홀은 어두운 느낌의 예식홀로 조명을 통해 신랑 신부에게 집중할 수 있고 웅장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주소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대관료200만원
최소 인원200명
최대 인원700명
식대4.5만원 뷔페
주차대수800대
웨딩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