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웨딩홀 추천 결혼식장 식대 비용 견적비교 TOP 8

인천 지역 내 웨딩홀 중 어떤 웨딩홀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계십니다.

예식장을 선정할 때 중요한 요소는 위치와 접근성, 비용, 식대, 옵션 가격 등이 주요 요소로 포함될 것입니다.

인천 웨딩홀 중 유명한 웨딩홀은 부평이나 주안, 송도,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곳들이 많습니다.

인천 지역 웨딩홀 추천을 통해 식대와 비용,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웨딩홀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인천 웨딩홀 추천 TOP 8

웨딩홀 가격은 시기와 옵션, 방문 방식에 따라 비용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웨딩홀 계약 시 할인받는 방법 4가지 꿀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혼자 워킹으로 방문하기보다는 플래너 또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도매가로 계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CN웨딩홀 계산점

CN웨딩홀

CN웨딩홀 계산점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웨딩홀로 그리다홀부터 피오레홀, 미엘르홀, 라비엔홀 등 4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N웨딩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웨딩홀인만큼 체계적이고 실수 없는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층별로 홀이 분리되어있어 하객이 섞일 염려가 없고 소규모 연회장부터 대규모 연회장까지 원하는 하객 수대로 예식을 치를 수 있습니다.

위치인천 계양구 계산동 (계산역 인근)
최소 인원150명
최대 인원500명
식 간격70분
대관료150만원~220만원
식대5.2만원 (뷔페식)
홈페이지CN웨딩홀 계산점 바로가기

2. 인천 호텔 카리스

인천 호텔카리스

인천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한 호텔 카리스 웨딩홀은 단독건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층에 위치한 오스카 홀과 벨라지오 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리스 웨딩홀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주차타워로 주차를 하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휴무에는 건너편에 위치한 홈플러스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3층에 위치한 오스카 홀과 15층에 위치한 벨라지오 홀이 각각 단독홀로 구비되어 있어 하객들이 섞일 염려가 없고 11M의 높은 천고를 지닌 웨딩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치인천 계양구 작전동
최소 인원200명
최대 인원1,000명
식 간격60분
대관료350만원
식대6만원 (뷔페식)
홈페이지CN웨딩홀 계산점 바로가기

3. 샤펠드미앙

샤펠드미앙

샤펠드미앙 웨딩홀은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웨딩홀로 채플 느낌과 유러피안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단독 웨딩홀에 속합니다.

채플 형식의 웨딩홀이기 때문에 원형 테이블이 아닌 교회 의자가 놓여져 있고 밝은 홀 느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독홀이기 때문에 다른 예식 손님들과 섞일 일이 없으며 식대 또한 깔끔하고 정갈한 뷔페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신혼부부들이 만족한 웨딩홀입니다.

위치인천 남동구 구월동
최소 인원200명
최대 인원780명
식 간격60분
대관료200만원
식대5만원 (뷔페식)
주차대수400대

4. 에스칼라디움

에스칼라디움

부평에 위치한 에스칼라디움 웨딩홀은 굴포천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독홀로 구성되어 있어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칼라디움홀은 어두운 분위기의 홀로 고급스럽고 웅장하면서도 신부와 신랑에게 시선이 집중되는 웨딩홀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7호선 지하철역 굴포천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며 1,000여대의 주차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에스칼라디움입니다.

위치인천 부평구 삼산동
최소 인원250명
최대 인원1,200명
식 간격60분
대관료400만원
식대5.3만원 (뷔페식)
주차대수1,000대
홈페이지에스칼라디움 바로가기

5.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라마다송도호텔

인천 송도에 위치한 라마다 송도 호텔의 웨딩홀은 다빈치홀과 신의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의 정원은 돔 형식의 천장과 샹들리에로 고풍스러움을 갖추었습니다.

다빈치홀은 4,200제곱미터의 넓은 공간관 7M의 천고, 1,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형 웨딩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호텔 예식을 이용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식대 또한 호텔 뷔페로 제공되고 있어 일반적인 뷔페 식단을 기대할 수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호텔 예식을 진행하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웨딩홀입니다.

위치인천 연수구 동춘동
최소 인원200명
최대 인원800명
식 간격80분~90분
대관료325만원~425만원
식대5.5만원 (뷔페식)
주차대수600대
홈페이지라마다송도 호텔 바로가기

6.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웨딩홀은 오션뷰와 시티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뷰에서 펼쳐지는 예식을 치룰 수 있는 공간입니다.

최대 인원이 100명 이내이고 식대가 코스 요리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규모 웨딩으로 적은 인원만 정성껏 모시고 싶은 경우 가장 추천드리는 웨딩홀입니다.

코스 메뉴의 경우 가격대별로 원하는 코스 요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 맞춤형 플라워 데코와 객실 서비스 등이 추가적으로 제공됩니다.

위치인천 연수구 송도동
최소 인원80명
최대 인원100명
식 간격180분
대관료100만원
식대9만원~20만원 (코스)
생화장식800만원
주차대수2,000대

7. 인천 아시아드 웨딩컨벤션

인천 아시아드 웨딩홀

인천지하철역 2호선 아시아드경기장역에 위치한 인천 아시아드 웨딩 컨벤션은 그레이스홀, 더베일리홀, 브릴리에홀 3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드경기장 내에 위치하여 주차장이 넉넉하고 1층에 모든 뷔페, 웨딩홀이 모여있어 동선이 편리하고 뷔페의 평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천 최대 규모의 웨딩홀에 속하며 웨딩홀 내부 또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여 많은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신축 웨딩홀입니다.

위치인천 서구 연희동
최소 인원250명
최대 인원1,000명
식 간격60분
대관료400만원~450만원
식대5.8만원 (뷔페)
주차대수2,500대

8. 벨라루체

벨라루체 웨딩홀

인천 부평역에 위치한 벨라루체 웨딩홀은 부평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하고 플로체홀 단독홀을 제공하고 있어 하객들을 모시기 편리합니다.

웨딩홀 내부는 어두운 채플홀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으며 11M의 아치형 구조로 천고가 높아보이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외관이 다소 오래된 건물처럼 보여져 아쉬운 부분이 있으나 역사 내 접근성이 뛰어나고 단독홀로 구성되어 있어 추천드리는 웨딩홀입니다.

위치인천 부평구 부평동
최소 인원200명
최대 인원800명
식 간격60분
대관료250만원
식대5.2만원 (뷔페)
주차대수1,000대
홈페이지벨라루체 바로가기
웨딩홀 계약 시 할인받는 4가지 꿀팁
웨딩홀 예식장 계약 전 필수 선정 요소 TOP 5
웨딩홀 투어 필수 체크리스트 엑셀 다운로드
유명 연예인들이 결혼식을 올린 웨딩홀은 어디?
웨딩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