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TOP 4

4월은 봄 날씨로 온화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어 결혼식을 올리기에도 좋고 신혼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시기에 속합니다.

4월 신혼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해드리는 신혼여행 장소를 참고하여 성공적인 허니문을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4월 신혼여행지 추천 TOP 4

1. 발리

발리

신혼여행하면 빠지지 않은 허니문 여행지, 발리는 신들의 섬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을 갖고 있는 휴양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직항 비행 이용 시 7시간 비행 후 도착할 수 있는 발리는 도착비자 발급이 필요하지만 4월부터 11월까지 강수량이 적어 여행하기 좋은 시기에 속합니다.

힌두교 문화가 자리잡고 있어 이색적인 문화 체험이 가능하며 사원 투어부터 서핑,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까지 가능합니다.

항공권이나 고급 리조트 비용은 선택에 따라 다소 높을 수 있지만 현지 물가가 저렴한 편에 속해 하와이나 유럽에 비해 저렴한 물가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혼여행객들이 많은만큼 리조트나 호텔 시설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숙소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하와이

하와이

태평양의 낙원이라는 칭호가 붙을정도로 아름다운 미국의 하와이는 신혼여행하면 바로 떠오르는 장소 중 하나에 속합니다.

특히 4월에는 연 강수량이 제일 적은 시기이며 25도 내외 온도를 유지하여 맑고 시원한 날씨를 즐기며 허니문을 다녀올 수 있는 최적의 시기에 속합니다.

직항 비행 시 8시간 소요되며 ESTA 발급을 통해 90일 무비자 여행이 가능하며 물가는 매우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신혼여행 중에서는 가장 비싼 여행지에 속합니다.

전통 하와이안 문화부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와이키키 해변, 액티비티 등 비용만 부담된다면 어느 하나 부족한 점이 없는 완벽한 신혼여행지입니다.

3. 싱가포르

싱가포르

싱가폴하면 무역이나 금융만 떠올랐다면 온화한 봄 날씨를 보유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은 싱가포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싱가포르는 직항 비행 시 6시간, 90일 무비자, 시차 1시간, 비슷한 물가를 보유하고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동남아 최초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부터 유명한 머라이언 공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보타닉 가든 등 해변 여행에 질렸다면 도심 여행이 가능한 싱가폴을 추천드립니다.

4. 푸켓

푸켓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끼고 있는 푸켓은 11월부터 4월까지 건기에 속해 비도 적게오는 시기이기 때문에 신혼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직항 비행 시 6시간이 소요되며 90일까지 무비자 여행이 가능하고 물가도 저렴해 가성비 좋은 신혼여행지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특히 신혼부부들을 맞이하는 빠통 비치, 까다 비치 등 평화롭고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해있으며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와 호텔의 선택지가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혼여행 계획이 힘들고 어렵다면 허니문 박람회를 통해 신혼여행 계획을 세워보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신혼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웨딩24